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

휴대폰 소액결제와 관련된 사기 피해는 해마다 증가하고 있는데… 몇 년전부터는 소액결제 현금화라는 것이 뉴스 보도 기사 등에서 거론되자 이것을 악용해서 먹튀 또는 사기를 치는 사례들이 급증하기 시작했습니다.

구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이용한 현금화 방법 (구글 결제후 환불을 이용한 방법)

소액결제하면 현금으로 준다는 말 듣구 여기저기 찾다가 이제야 방법을 조금 알거같네요. 상담예약하기에 전번 남겼으니 연락주세요.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검색하다가 들어왔는데 이해하기 쉽게 정리가 잘 된 것 같네요. 추천 버튼 없나요?

이런것도 휴대폰(핸드폰) 소액결제 사기에 해당될까 이야기를 해보았습니다. 돈이 급하지 않는 한 찜찜한건 안하는게 상책입니다.  

하지만 그만큼 무분별한 과소비를 하여 다음달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게 되는 경우도 생길수 있고 미납이 잡히면 그만큼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는데에 제한이 생긴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서초동 법무법인 이평의 형사전문변호사, 이의규 변호사는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를 비롯한 소위 ‘모바일깡’, ‘휴대폰깡’과 같은 자금 융통 행위가 모두 불법이라고 경고하였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

소액결제 현금화란? 휴대폰/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 후 이것을 현금으로 교환(판매 및 환전)하는 행위를 의미합니다.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현금성 가치가 높고 실생활에서의 수요가 높은 상품일수록 되팔때 수수료가 적지만 그만큼 소액결제를 함에 있어서 결제정책상 결제가 안되는 등 까다로운 부분이 있고 현금성 가치가 적을수록 소액결제는 잘 되지만 수요가 적은만큼 되팔때 상품권 교환소 추천 가격이 많이 깎여서 수수료가 많아지게 됩니다.

앞서 본 모바일깡의 경우 최근 대법원에서 대부업법 위반죄에는 해당하지 않는다는 판결을 내놓았지만, 이는 애초부터 실물거래 성격이 강했던 것이므로 별풍선깡 등의 변종 대출에 대해서는 다른 판단이 가능할 수 있다.

티머니, 캐시비, 댐댐 등을 휴대폰으로 소액결제하고 환불하는 방식으로 현금화를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이용해서 자신이 가용한 소액결제 한도 범위내에서 원스토어, 티머니,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하고 이것을 현금으로 매입하는 업체나 구매를 원하는 개인에게 판매하면 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